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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SEGIGA
2020년 8월 03일
In FAQ
랜섬웨어가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제일 먼저 외부 접속 차단 하세요 특히 공인 IP 에 물려서 사용 하시거나 DMZ 으로 모든 포트를 열어 사용 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일단 차단 하세 요 ​ 그리고 일단 갑자기 잘 되다가 접속이 안되거나 이상한 txt (_FILES_ENCRYPTED_README.txt) 파일이 보이거나, 관리자 페이지가 접속 안되거나 하면 바로 전원을 끄시고 저희 한테 연락 주세요 ​ 빨리 끄시는게 그나마 데이터를 조금이라도 살릴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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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SEGIGA
2020년 7월 30일
In FAQ
최근 NAS 를 목표로한 랜섬웨어에 공격을 받았다고 문의 하시는 고객들이 많으십니다 특히 일부 기종 UB-2300/UB-5300 에 집중되어 있는데 이 기종을 사용 하시는 분들은 특히 주의 하셔야 합니다. 랜섬웨어에 일단 걸리면 복구 할수 있는 방법이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되고 조금이나마 미리 예방 하는 방법을 정리 하여 두었으니 보시고 최소한의 조치를 취하시기 바랍니다 NAS 용 랜섬웨어는 걸리게 되면 다음과 같은 텍스트 파일을 납김니다 _FILES_ENCRYPTED_README.TXT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All your files have been encrypted using strong encryption! Please contact us to resolve this issue. Main communication channel: toxchat: https://tox.chat/download.html User ID: AE737ECB916BE24B41543BAD5B24710C5B9DB701592013A6EBBCC0A544931E6145C7D950B82F Backup communication channel: bitmessage: https://bitmessage.org/wiki/Main_Page User ID: BM-NBhK75B8jWUTMVeanc6uyksLJbdz7o3V Please leave the chat application running while you wait for our reply within 24h. Here you can learn more about our project: https://www.bleepingcomputer.com/forums/t/691852/cr1ptt0r-ransomware-files-encrypted-readmetxt-support-topic/page-1 We are the only service that provide the decryption key. Don't waste your time and contact us today! Fast support and full recovery guaranteed! Kind regards from the Cr1ptT0r team. ~ 특징 걸렸을 때는 위와 같은 txt 파일을 남기지만 재부팅 하면 부팅이 안되는 경우 및 디스크의 레이드 정보 파괴 와 레이드의 슈퍼블럭을 파괴 하여 데이터에 아예 접근 할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최소한의 방지책 1. root 패스워드 변경 - 8글자 이상으로 특수문자를 앞뒤 또는 중간등에 포함 하여 재설정 2. guest 계정 삭제 또는 비밀번호 변경(root 패스워드와 같이 동일한 방식) 3. 사용자 계정 패스워드 변경 - 사용자 id 와 같은 패스워드 또는 1111, 1234 등과 같은 패스워드 즉시 변경 4. 외부접속이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외부접속 차단 5. 공개된 게시판, SNS 등에 서버 주소 노출 방지 6. 사용하지 않는 서비스 중단 - 아래 예시 외에도 사용하지 않는 서비스 전부 사용 안함으로 변경 7. 제어판 보안 설정에서 ip 차단 또는 port 차단 및 웹로그인 자동차단 8. 마지막이자 가장 중요한 2차 및 3차 백업 *** 외장하드 또는 추가 서버 를 이용한 데이터 백업 => 반드시 *** 백업 백업 백업 백업 아무리 강조 해도 지나 치지 않습니다 절대 절대 백업 해 두세요 ~
랜섬웨어 예방 content med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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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SEGIGA
2020년 3월 19일
In FAQ
와이즈기가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사용을 할 때 기존 와이즈기가 앱이 있지만 와이즈기가 앱 보다 이 앱을 사용 하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https://blog.naver.com/ishinhan/221861614789 . .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 본문을 참조 하세요 ~
와이즈기가 호환 안드로이드 앱 추천 
CX 파일탐색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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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SEGIGA
2019년 4월 17일
In FAQ
원문위치 https://blog.naver.com/ishinhan/221516218274 사무실 내부에서 사용 하던 네트워크 드라이브를 외부 (사무실 밖, 해외출장, 지방출장, 집,...등등) 에서 사용 하는 방법 입니다 . . . .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 본문을 참조 하세요 ~
네트워크 드라이브 외부접속 content med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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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SEGIGA
2019년 4월 16일
In FAQ
원문위치 https://blog.naver.com/ishinhan/221514769994 독자도메인 설정 하는 방법 입니다 블로그로 이동 하여 천천히 잘 보시고 설정 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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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SEGIGA
2018년 7월 09일
In FAQ
원문 위치 https://blog.naver.com/ishinhan/221315735929 다른 PC 들은 이상 없이 잘 동작 하는데 ~ 이번에 새로 교체 한 PC 에서 또는 OS( windows 10) 를 새로 설치한 PC 에서 네트워크 드라이브 가 연결 안되거나 네트워크 환경 자체에 다른  PC  또는 서버가 안보이는 경우 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 간단한 설정으로 다시 연결 하여 사용 할수 있습니다 먼저 새로 설치한 OS 또는 PC 에서 다음과 같음 메시지가 나올 떄 ~ (** 다른 PC 에서는 잘 접속 되고 있음) 이와 같은 이유는 최근에 마이크로 소프트에서 SMB/CIFS 취약점으로 인한 보안패치로 SMB/CIFS 서비스를 아예 사용 안하도록 기본 설정 해 버렸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다시 사용 하려면 서비스를 Enable 해 줘야 겠죠 ? 다음 화면을 보면서 따라 하면 쉽게 할 수 있습니다 1. 윈도우 시작화면의 검색창에 다음과 같이 입력 하면 가장 빠르게 설정창이 열립니다 windows 기능 이라고 검색창에 입력 하면 ~ 검색된 항목에 가장 정확 으로 표시되는 " Windows  기능 켜기 / 끄기 " 가 표시 됩니다 그럼 엔터키를 치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 갑니다 2. 또 다른 방법은 윈도우즈의 제어판을 열고 프로그램 및 기능 -> 좌측 메뉴에 Windows 기능 켜기 / 끄기  가 있습니다 1. 또는 2. 의 방식 대로 하면  화면 창에서 형광펜의 항목인 SMB 1.0/CIFS 파일공유 지원 에 체크가 안되어 있으면  체크를 한후 재부팅을 하면 완료 됩니다 재부팅을 하면 이제 다시 접속이 됩니다 네트워크에도 다른 서버나 PC  의 이름들이 보이기 시작 합니다
[Windows 10] 새로운 PC 또는 OS 를 새로 설치 한 후 네트워크 드라이브 연결 자체가 안된다고  content med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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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SEGIGA
2018년 2월 21일
In FAQ
1. 제품과 PC 를 1:1 로 연결 한 후 설정 방법 2. 제품에 모니터와 키보드를 직접 연결 하여 CONSOLE 에서 작업 하는 법 1. 제품과 PC 를 1:1 로 연결 한 후 설정 방법 1-1 192.168.233.1 연결 - 해당제품 UB-2200A, UB-2300 시리즈, UB-4x 시리즈, UB-520,5200,5400,5600 시리즈 - 공통사항 - 랜카드가 하나인 제품 http://cafe.naver.com/wisegiga/book110040/1791 위 링크 된 홈페이지의 FAQ 항목 및 카페의 BOOK 을 보시고 설정 하시면 됩니다 1-2 192.168.100.1 연결 - 해당제품 - UB-5300, 5500,5800 - 공통사항 - 랜카드 2개 - 주의점 - 후면 랜포트중 LAN 에 연결 (WAN 은 공유기 또는 라우터 에 연결 하는 포트 입니다) 위 1-1 연결 방법과 같으나 IP 를 192.168.233.1 이 아닌 192.168.100.1 로 연결 합니다 클라이언트 PC 는 192.168.100.2 로 만듭니다 2. 제품에 모니터와 키보드를 직접 연결 하여 CONSOLE 에서 작업 하는 법 - 해당제품 - UB2200A 를 제외한 전 제품 - 공통사항 - 뒤에 모니터 단자가 있는 제품(HDMI, D-SUB, DVI) 1-1 관리자로 로그인 합니다 1-2 다음 명령 대로 진행 합니다 login as: root root@192.168.0.200's password: [root@wisegiga ~]# vi /etc/sysconfig/network-scripts/ifcfg-eth0 제대로 틀린것 없이 입력 하고 실행 했을 경우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DEVICE=eth0 ONBOOT=yes BOOTPROTO=static IPADDR=192.168.0.200 NETMASK=255.255.255.0 GATEWAY=192.168.0.1 a 를 눌러 입력 모드로 갑니다 그리고 아래와 같이 다음 사항을 변경 합니다 DEVICE=eth0 ONBOOT=yes BOOTPROTO=dhcp 그리고 esc 를 누른 후  : wq 그리고 엔터를 쳐서 저장 하고 나옵니다 DEVICE=eth0 ONBOOT=yes BOOTPROTO=dhcp :wq 그 다음은 네트워크 재시작을 합니다 [root@wisegiga ~]# service network restart 인터페이스 eth0 (을)를 종료 중: [ OK ] loopback 인터페이스를 종료 중: [ OK ] loopback 인터페이스를 활성화 중: [ OK ] eth0 인터페이스 활성화 중: [ OK ] [root@wisegiga ~]# 다음은 ip 가 잘 바꼈는지 확인을 합니다 [root@wisegiga ~]# ifconfig eth0 eth0 Link encap:Ethernet HWaddr 00:0F:7F:00:38:13 inet addr:192.168.0.200 Bcast:192.168.0.255 Mask:255.255.255.0 UP BROADCAST RUNNING MULTICAST MTU:1500 Metric:1 RX packets:2253293028 errors:0 dropped:0 overruns:0 frame:0 TX packets:1053086928 errors:0 dropped:137 overruns:0 carrier:0 collisions:0 txqueuelen:1000 RX bytes:3278519406824 (2.9 TiB) TX bytes:610810161194 (568.8 GiB) Interrupt:27 Base address:0x4000 [root@wisegiga ~]# 잘 바꼈으면 완료 입니다 이제는 pc 에서 바뀐 ip 로 접속 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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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SEGIGA
2017년 7월 21일
In FAQ
이 경우 대부분이 최초 설치 시 설치 파일을 관리자 권한으로 설치(실행) 하지 않았을 경우 발생 합니다 물론 pc 환경에 따라 그렇게 했는데도 안되었을 수 있습니다 이럴경우는 직접 위 파일 위치로 갑니다 가면 다음과 같이 lmhosts.sam 이라 파일이 보이며 이 파일을 복사 복사 후 붙여 넣기 합니다 그러면 같은 위치에 lmhosts-복사본.sam 이라는 파일이 생기며 이파일의 이름을 뒤에 확장자를 지우고 lmhosts 라는 이름으로 만듭니다 파란색 부분을 지우고 lmhosts 로 저장 합니다 그리고 https://www.wisegiga.com/community/__faq/yeongyeolhalsu-eobsneun-neteuweokeu-risoseu-ddoneun-yeongyeolhal-neteuweokeu-deuraibeuga-eobsseubnida 이 링크에서 처럼 접속기의 호환성 부분을 체크 한 후 재부팅 하면 됩니다
lmhosts 을(를) 찾을수 없습니다 content med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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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SEGIGA
2017년 7월 21일
In FAQ
http://blog.naver.com/ishinhan/2208214847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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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SEGIGA
2017년 7월 21일
In FAQ
http://blog.naver.com/ishinhan/2208297836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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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SEGIGA
2017년 7월 13일
In FAQ
접속기 사용시 다음과 같은 메시지가 나올 때는 설치 시 관리자권한으로 설치를 하지 않거나 또는 관리자권한으로 실행 되지 않았을 때 나오는 메시지 입니다 바탕화면에 접속기 아이콘을 선택 후 오른 마우스버튼을 누른 호환성 해결 항목을 선택 합니다 상단의 호환모드를 os 에 맞게 선택 한 후 확인 또는 적용 하고 재부팅 하면 됩니다
연결할수 없는 네트워크 리소스  또는 연결할 네트워크 드라이브가 없습니다 content med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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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SEGIGA
2017년 7월 10일
In FAQ
해당모델 : UB-3200/3400 LCD 에 제목과 같은 메시지가 출력이 되면 디스크에 이상이 발생 했다는 것 입니다 Check Raid 는 디스크의 raid 정보가 손상 되어 디스크가 정상적으로 마운트 되지 않아 발생 하는 증상 이고 이렇 때는 접속은 되지만 데이터가 보이지 않거나 관리자페이지 접속 시 상단에 mysql error 가 표시 돠며 메뉴 이동이 안되는 현상이 발생 합니다 Critical Disk ? 에러는 raid 정보는 정상이고 디스크도 마운트 된 상태 입니다 단지 불량이 나지 않은 디스크 만으로 동작을 하고 있는 상태 입니다. 데이터도 정상적으로 보이고 사용도 가능 합니다 단지 비프음이 계속 해서 울리게 됩니다 Check Raid 의 경우는 거의 95% 이상 디스크를 교환 하여야 하며 Critical Disk ? ERROR 는 관리자 페이지에 접속하여 레이드 설정 -> 관리에서 사용가능 디스크 항목에 디스크가 표시 되어 있으면 체크박스에 체크 한 후 디스크 추가를 하면 해결이 되나 디스크 상태가 0% ~ 100% 로 리빌드 완료 되고 정상이 표시가 되면 계속 사용은 가능 하나 100% 가 되기 전에 다시 동일 증상이 발생 하면 디스크의 불량(베드섹터)이 있는 것이니 이경우도 디스크를 교환 하여야 합니다 디스크의 교환 시 하기 링크로 접속 하여 http://priceview.co.kr/product/list.html?cate_no=84 디스크를 구매 하시면 디스크 배송 후 원격지원 1회(디스크세팅), 배송비 등이 포함된 가격에 구매 하실수 있습니다 체크디스크 or 크리티컬 디스크
Check Raid or Critical Disk ? Error content med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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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SEGIGA
2017년 7월 10일
In FAQ
해당모델 : 전면에 LCD 가 없는 모든 모델 (3200, 3400 제외) 이슈 : IP 를 고정으로 하고 유동 또는 다른 고정 IP 주소로 변경 하고 자 할 때 1. 먼저 PC 와 NAS 를 1:1 로 연결 합니다 (-> 랜선을 공유기에 연결 하지 않고 PC 의 랜포트와 NAS 의 랜포트를 직업 연결 ) 2. 그 다음 PC 의 랜카드 설정을 변경 합니다 랜카드 설정 변경은 제어판 에서 또는바탕화면 아래 오른쪽에서 네트쿼크 아이콘을 더블 클릭 하여 접근 합니다 랜카드의 TCP-IP 주소를 다음 주소 받기 한 후 주소를 변경 합니다 IP주소 : 192.168.233.50 서브넷 : 255.255.255.0 게이트웨이 : 192.168.233.1 DNS 는 입력 하지 않아도 됩니다 3. 이렇게 변경을 한 후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http://192.168.233.1 로 접속 합니다 ( PC 와 NAS 가 서로 다이렉트 연결 되면 NAS 의 IP 는 192.168.233.1 로 변경 됩니다) 그러면 와이즈기가에 다시 접속 할 수 있습니다 접속 하신후 와이즈기가 관리자 페이지 에서 유동 IP 또는 변경할 고정 IP 주소를 입력 하면 됩니다 * 위 설명은 랜카드가 하나 장착 된 UB-2200A, 2300, 4200,4400,5200,5400,5600 제품군에 한해 적용 됩니다 랜카드가 두개인 5300,5500,5800 제품군은 2번 항목에서 IP주소 : 192.168.100.50 서브넷 : 255.255.255.0 게이트웨이 : 192.168.100.1 DNS 는 입력 하지 않아도 됩니다 으로 하고 http://192.168.100.1 로 접속 하면 됩니다
PC 와 NAS 1:1 연결 하여 점검 하기 content med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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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SEGIGA
2017년 7월 10일
In FAQ
http://blog.naver.com/ishinhan/220840419518 이사 또는 인터넷 회선의 변경으로 인하여 공유기 또는 IP 변경으로 인한 "와이즈기가가 접속이 안되요" 에 대해서 말씀 드립니다 가장 흔한 실수(?)가 와이즈기가를 고정 IP 로 설정 한 후 사용 하다가 아무 생각 없이 공유기를 바꿔 버리는 겁니다. 물론 소모품 이다시피한 아이피타임 공유기를 2년에서 3년이면 한번 바꾸게 되기도 하지만 인터넷 회선의 변경으로 공유기를 바꾸게 되기도 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공유기와 같은 회사의 공유기로 교체를 하게 되면 그나마 사용하던 IP 를 계속 해서 사용 할수 있는 확률이 높지만 다른 회사의 공유기로 교체 할 경우는 영락 없이 서로 다른 아이피 대역으로 인해 접속 불능 상태가 됩니다 예를 들어 기존에 아이피타임 공유기로 와이즈기가를 192.168.0.100 으로 사용하다가 ZIO 공유기로 교체 할 경우에 ZIO 공유기는 192.168.10.XXX 의 IP 대역을 사용 하기 때문에 와이즈기가는 192.168.0.100 을 계속 사용 하고 이 값을 어미인 공유기(게이트웨이)에 계속 해서 요청을 하는데 ZIO 공유기는 자기 새끼(?)들이 아니기 때문에 당연히 아이피를 줄수가 없는 것 입니다  이렇게 표현하니 쉽군요 ^^ 성씨가 192.168.0 씨이고 이름이 100 인데 192.168.10 이라는 성을 쓰는 집에 가서 나 192.168.0.100이에요 문열어 주세요 ~ 하면 넌 우리 가족이 아니야 하면서 문을 열어 줄리 만무 하겠죠 ? 이럴 때는 당연히 공유기 교체 전에 와이즈기가의 사용 IP를 유동으로 변경 해두고 그 후에 공유기를 교체 하시면 됩니다 제품별로 설명 드립니다 3200,3400 은 전면 LCD 창의 메뉴에서 NETWORK CONFIG -> AUTOMATIC 으로 변경 하시면 됩니다. 미리 안바꿔도 나중에 바꿀수 있습니다 이럴 때 참 좋은 기능이죠 나머지 전기종 은 미리 관리자페이지의 인터넷연결 설정에서 고정IP 사용을 동적IP 사용으로 바꾸세요 !! 그리고 공유기를 교체 한 후 와이즈기가 파인더를 이용하거나 공유기의 네트워크 관리-> 내부 네트워크정보에서 MAC  주소가 00:0F:7F 로 시작하는 기기를 찾아서 할당 받은 IP를 확인 하시면 됩니다 또는 다음글 참조 하셔서 1:1 로 연결 한 후 접속 합니다 http://www.wisegiga.com/community/__faq/pc-wa-nas-1-1-yeongyeol-hayeo-jeomgeom-hagi 외부접속도 마찬가지로 공유기를 바꾸셨으면 새로 DMZ 이나 포트포워딩도 새로 해야 합니다 ~
이사로 인한 공유기 교체 또는 네트워크 회선 변경 시 content med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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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SEGIGA
2017년 7월 10일
In FAQ
http://blog.naver.com/ishinhan/220941659652 와이즈기가 블로그에 상세 설명 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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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SEGIGA
2017년 6월 27일
In FAQ
특별한 이상도 없는데 자꾸 네트워크가 끊길 때에는 ip 충돌을 의심해 봐야 합니다 도스창에서 ping 192.168.x.x -t 명령을 줍니다 그러면 정상 적으로 접속 될 때는 아래 그림과 같이 일정한 값이 표시 됩니다 하지만 위 값이 다른 값이 갑자기 표시가 될 때는 스마트폰이 wifi 로 접속하여 같은 ip 를 사용 하면서 충돌 하는 증상 이니 nas 의 ip 를 가급적 뒷번호 때 최소 100번 대 이후 나 192.168.0.200 번 정도로 설정 하여 사용 하세요 !!
NAS 접속이 접속이 비정상적으로 자주 끊길 때~  content med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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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SEGIGA
2017년 6월 14일
In FAQ
동적 (유동) IP 를 사용 하는 환경에서 IP 가 변동 될 경우 바로 저희 DDNS 서버로 변경된 정보가 도달 하여 바로 사용 할수 있으나 때때로 이 부분이 정확한 ip 로 전달 되지 않고 전혀 상이한 IP 로 전달 되는 경우가 간혹 발생 합니다 특별히 공유기가 변경 되거나 설정을 변경 하신 경우가 아니라면 관리자 페이지 도메인등록 정보에서  예) aaa.wisegiga.net 도메인을 사용하실 경우 다른이름의 도메인 예)aaa1.wisegiga.net으로 저장 후 다시 원래 사용 하시던 aaa.wisegiga.net으로 저장하시면 됩니다. 그레도 안될 때 에는 공유기 DMZ및 포트포워딩 값이 제대로 들어가 있는지 확인하시고 수정 저장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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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SEGIGA
2017년 6월 14일
In FAQ
root 계정으로 FTP 접속하여 환경설정  -> 숨겨진 파일 보여줌 체크 후 해당 계정으로 이동 .Apple로 시작하는 모든 폴더 삭제 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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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SEGIGA
2017년 6월 14일
In FAQ
이것은 와이즈메일의 오픈소스프로그램인 라운드큐브에서 스킨설정이 변경이 되어 나오는 메시지 입니다 모바일와이즈메일로 접속 합니다 사용자id 로 접속 하시면 됩니다 다음은 오른쪽의 환경설정 아이콘을 누르고 아래에서 박스모양의 아이콘 그리고 사용자인터페이스를 순서 대로 누릅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 아래 그림과 같이  스킨 항목을 찾아 데스트탑 스킨을 W21로 선택후 다음과 같이 저장 해주면 됩니다
와이즈메일에서 "SERVICE CURRENTLY NOT AVAILABLE !"라는 메시지가 나올 때 content med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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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SEGIGA
2017년 6월 14일
In FAQ
윈도우에서 시작버튼 -> 실행 -> cmd (입력) -> 엔터 하시면 도스창이 뜹니다 도스창에서  C:\>net use */d  입력하시면 기존 네트워크 드라이브가 모두 삭제 됩니다 이렇게 하신 후 다시 네트워크 드라이브를 설정 하시기 바랍니다 또는 윈도우즈의 제어판에서 자격증명관리자 에서 기존에 저장된 자격 증명을 지웁니다 그리고 재 접속 합니다
네트워크드라이브 id/pw 가 틀리다고 나올 때 content med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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